
김진광 목사입니다.
| 첨부 '1' |
|---|
안녕하셨어요?
다름이 아니라 또 도움을 얻으려 이렇게 소식 남깁니다.
올해로 저희 교회에서 두번째 VBS를 하게 되는데 "Jesus Scout Camping"이라는 주제로 진행합니다.
8월16일(목)~18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이 되구요, 원하시는 봉사자 가족들도 같이 캠핑도 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것이라 실내보다 더 봉사자가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도움을 구하고자 이렇게 소식 남깁니다.
혹시 도와 주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https://vbspro.events/p/events/jesusscouts 에 등록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늘 이렇게 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휄로쉽 게시판
실명을 사용해야 하며, 광고나 적절하지 않는 내용의 글은 문의 없이 삭제 될수 있습니다
-
시민권 신청 안내입니다
-
김진광 목사입니다.
-
시민권 박람회
-
락빌 싱글홈 1룸 렌트
-
딸년은 도둑년
-
잊혀져 버린...
-
안녕하세요? 오직은혜로교회의 김진광 목사입니다.
-
목적 상실...
-
배은망덕...
-
강풍이 올때...
-
컬링게임을 보고..
-
매일의 안식...
-
올림픽
-
1987
-
결산...
-
상급...
-
조각...
-
중매...
-
Germantown 여성분 룸메이트 구합니다
-
'부득불' 고전 9: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