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조회 수 3657 추천 수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2월 2일(일) MD Campus 2부 예배 시간부터 "예배를 위한 15분 기도 시간"이 시작됩니다.

9시 45분까지 교회에 오셔서, 예배와 받을 은혜 그리고 회중들을 위해서 기도로 동참해 주시면 됩니다

 

 

15min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