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05.13 17:25
소리가 안나는 이유는 왜 일까요?
조회 수 52428 댓글 1
올려주신 2월 20일부터 5월 10일까지의 설교 파일을 다운 받아 알집으로 풀어서 윈엠프나 윈미디어 플레이어로 들으면 두 개의 설교만 소리가 들리고 나머지 8개의 파일은 전혀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다운 로드에 문제가 있나 싶어서 몇 번이고 다시 시도를 해봤지만 결과는 마찬가지였습니다.
제쪽에 잘 못이 있는 것일까요?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님 안에서 감사드리며....
다운 로드에 문제가 있나 싶어서 몇 번이고 다시 시도를 해봤지만 결과는 마찬가지였습니다.
제쪽에 잘 못이 있는 것일까요?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님 안에서 감사드리며....
휄로쉽 게시판
실명을 사용해야 하며, 광고나 적절하지 않는 내용의 글은 문의 없이 삭제 될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213 | 건강한 교회성장! 이제는 시스템이다 - 온누리교회 분석하기 - | 교회시스템 | 2005.04.20 | 35598 |
| 1212 | April/May timothy Calendar | Pastor Mo | 2005.04.21 | 39538 |
| 1211 | 감사합니다. | 임 성호 | 2005.04.25 | 35929 |
| 1210 | LPTD 19기 신청 | 정평희 | 2005.04.28 | 35704 |
| 1209 | 현대판 밭에 감추인 보화 196 | 오장석 | 2005.04.29 | 89966 |
| 1208 | 5월 절기자료 장년 주일학교 다양한 설교 자료 가득합니다 | 김은혜 | 2005.05.01 | 37559 |
| 1207 | 골로새서 강해 8번 설교를 다운 받고 싶습니다. 1 | 이호영 | 2005.05.02 | 57583 |
| 1206 | 설교 wma 파일 업로드 | NCFC | 2005.05.03 | 36808 |
| 1205 | 구모세선교사님께서 오셨습니다 1 | 김덕규 | 2005.05.03 | 48191 |
| 1204 | Just for all of us. 1 | Lene Song | 2005.05.04 | 59693 |
| 1203 |
이마리아 사모님에게
|
소선영 | 2005.05.09 | 35701 |
| 1202 | LPTD19기 소식 9 | 정평희 | 2005.05.10 | 45422 |
| 1201 | Silver Missionary 훈련 등록 1 | 정평희 | 2005.05.10 | 55943 |
| 1200 | 맼체인 성경 읽기 2 | 그레이스 | 2005.05.12 | 52882 |
| 1199 | 멬체인 성경읽기 | 그레이스 최 | 2005.05.13 | 48005 |
| » | 소리가 안나는 이유는 왜 일까요? 1 | 이호영 | 2005.05.13 | 52428 |
| 1197 | 중국 단기선교 10 | 전원철 | 2005.05.13 | 46510 |
| 1196 | 또, 맥체인 성경 읽기 3 | 신율미 | 2005.05.15 | 46110 |
| 1195 | [축구]박지성, 이영표 어시스트 | 오장석 | 2005.05.17 | 35102 |
| 1194 | 맼체인 읽기 1 | 그레이스 | 2005.05.18 | 50284 |
© k2s0o1d6e0s1i0g1n. All Rights Reserved
New Covenant Fellowship Church
정확한 내용은 확인 할수 없지만 제가 테스트 해본 컴퓨터들에서는 잘 플레이가 되는 것 같은데요..
혹시, speaker mono 설정 문제 일수도 있는데, 확인 한번 해 보세요.
지난 몇달 동안 장비 설정 문제로 어떤 주 설교는 한쪽 speaker만 나오게 녹음이 된 내용이 있습니다.
이호영님 컴퓨터에서 control panel > sounds and audio devices > speaker volume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우선 설교를 플레이 하신후 위 설정에 들어 가셔서 왼쪽, 오른쪽 스피커 소리 크기를 조절해 보세요.
다른 문제나 이상이 있는지 저도 다시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